중개보조원은 공인중개사가 아닌 자로 개업공인중개사에 소속되어 중개대상물에 대한 현장 안내 및 일반 서무 등 중개업자의 중개업무와 관련된 단순한 업무를 보조하는 사람입니다.
세계 지도자들이 제대로 된 방향을 잡지 못했다고 비판하며.13일 미국 LA타임스 기고문에서- 신종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세계 각국 정부가 전례없이 쏟아낸 수많은 경기부양 계획들이 전 지구적 기후재앙을 극복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였는데
학교 신설 요건을 현실에 맞게 완화·조정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온다.문을 닫는 대학까지 늘면서 폐교를 이유로 연금을 받는 수급자가 2017년 46명에서 4년 새 336명으로 늘어났다.교육부와 머리를 맞대고 저출산에 적응할 큰 그림을 그리지 않으면 학생 급감이 초래할 전방위 위기를 헤쳐나갈 수 없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서울시교육청은 학생 수가 지속적으로 줄어든 화양초등학교가 오는 3월 문을 닫는다고 어제 발표했다.오는 3월 폐교하는 화양초등학교.
저출산·고령화로 읍·면 지역 학교들이 직격탄을 맞은 와중에도 대도시는 상황이 나은 편이었지만.
시·도 교육청은 지금 교육교부금 지키기에나 골몰할 때가 아니다.사회 구조의 질적인 변화가 일어나는 ‘창조적 파괴의 순간.
슘페터의 렌즈로 보니 챗GPT의 바탕이 된 ‘경쟁 생태계에 눈길이 간다.곧 일어날 미래에 대해 사람들이 직접 느끼고.
여야 의원들도 앞다퉈 챗GPT를 얘기한다.박수련 IT 산업부장 블록체인도.